힘펠 뉴스

[언론공지] : : 힘펠, 신개념 현관 환기청정 제품 출시...라인업 확대

등록일 : 2024-05-14 조회수 : 351
현관 빌트인 청정기·듀얼 에어클리너
실내 공기질 모니터링 측정기도 출시


힘펠 현관 빌트인 청정기, 듀얼 에어 클리너로 이루어진 현관청정시스템
힘펠 현관 빌트인 청정기와 듀얼 에어 클리너로 이뤄진 현관청정 시스템.

환기가전 전문기업 힘펠은 신제품 현관청정 시스템을 힘펠 공식 쇼핑몰에 정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현관청정 시스템은 현관 빌트인 청정기, 현관 듀얼 에어클리너로 이뤄진 에어클린 솔루션이다. 외출 후 몸에 붙은 미세먼지, 흙먼지, 반려견 털, 외부 오염물질이 실내로 들어오는 것을 방지해 현관부터 쾌적하게 실내공기를 관리하는 신개념 현관환기 제품이다.

현관 빌트인 청정기는 프리, 헤파, 탈취를 비롯한 강력한 3중 필터로 현관으로 들어온 초미세먼지부터 각종 냄새와 유해가스까지 제거한다. 필터 알림을 통해 주기적으로 간편하게 필터와 소자를 교체할 수 있다.

현관 듀얼 에어클리너는 클리너, 에어건, 틈새 브러쉬로 구성돼 있으며 옷 먼지 정화, 오염 제거, 현관 청소 등 필요에 따라 활용 가능하다. 현관 듀얼 에어클리너 작동 시 현관 빌트인 청정기가 동시에 작동되어 오염물질을 한번에 관리한다.


힘펠 스마트폰용 공기질 측정기 에어모니터 미니
힘펠 스마트폰용 공기질 측정기 에어모니터 미니

이외에도 힘펠은 실시간으로 공기질을 간편하게 모니터링하는 ‘에어모니터 미니(Air Monitor Mini)’도 함께 출시했다. 집, 사무실, 요양원, 학원를 비롯한 다양한 장소에서 좋음·보통·나쁨·매우 나쁨의 총 4단계로 이산화탄소 농도를 측정하는 휴대 가능한 스마트폰용 공기질 측정기다.

힘펠 관계자는 “외출 후 집에 들어올 때 대기 질에 따라 가장 신경 쓰이는 먼지, 오염물질 등을 집 현관에서부터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소비자 필요를 고려해 능동적으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으로 환기가전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양연호 기자 yeonho8902@mk.co.kr

출처. 매일경제 https://www.mk.co.kr/news/business/11015154